마음공간/레슨

[레슨]

담연. 2015. 11. 11. 12:09

10월 한 달 동안 피아노를 쉬었다.

이제 1년 되었는데, 일을 마치고 매일 가는 게 (정작 매일은 안갔지만) 상당히 부담스러웠던 것 같다.

어느 순간 의무감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었던 듯.

 

그래서 충동적으로 쉬었고

다시 11월부터 감.

 

 

레슨 두 번 받았다.

하농. 여리게, 점점 여리게, 점점세게 로 연습해보기

모짜르트 피아노 소나타 8 , 페달!

쇼팽 왈츠 10, 연습연습

바하 인벤션, 게을리 할 수 엄찌 ㅎ

 

 

다시 시작하니 좋았다.

그리고 다음 달 우리끼리의 연주회 ㅎㅎㅎㅎㅎㅎㅎㅎ

반응형